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임직원한마음 헌장
  • 임직원한마음 헌장 이행기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스스로의 자질을 개발하여 직원상호간의 벽을 허물고 직원 화합과 협조체제의 구축으로 신바람나고 혁신적인 직장문화를 정착시켜 희망과 사랑이 넘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여
원하는 맞춤형 도시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 01
  • 바른 마음과 청렴한 태도로 끊임없이 능력과 자질을 향상하여 신뢰받는 공단 직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02
  • 직원의 의견, 아이디어 등이 우선적으로 업무에 반영되는 풍토를 조성하겠습니다.
  • 03
  • 팀간 협조체제를 공고히 하여 상호간 커뮤니티의 활성화로 지식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04
  • 직원 한마음 단결을 위해 모든일에 솔선수범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임직원 한마음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자료관리 : 경영안전팀      문의전화 : 02)360-8510      FAX : 02)396-3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