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

고객마당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 임직원한마음 헌장
  • 임직원한마음 헌장 이행기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스스로의 자질을 개발하여 직원상호간의 벽을 허물고 직원 화합과 협조체제의 구축으로 신바람나고 혁신적인 직장문화를 정착시켜 희망과 사랑이 넘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여
원하는 맞춤형 도시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팀워크 강화
  • 정보를 교류하고, 업무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공 등 팀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주1회 이상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 팀장은 소속 직원의 고충을 항시 파악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업무를 적절히 배분한다.
부서간 협조 및 유대강화
  • 팀간 협조할 사항이 있는 사안에 대하여는 최소한 3일전에 해당 팀에 협조를 요청하고 기일 내에 협조에 응한다.
  • 팀간 이견이 있으면 이사장이 주관하는 혁신간부회의에서 조정하여 조직의 불합리와 직원들의 불만족을 해결한다.
  • 팀간 및 팀내의 직원 상호간 업무의 이해와 협조를 원활히 하고 직원 개인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연 2회이상  
         전문강사를 초빙 특강을 실시한다.
신바람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
  • 창의적인 업무개선 및 추진을 위하여 상시 제안제도를 운영하며, 채택된 개선안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전
        직원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 팀간 협조사항이나 조직의 활성화 방안 등의 의견 수렴을 다양하게 실시한다.
  • 1인 1동호회 이상 가입을 권장하며,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조직화합과 직원간의 친목도모에 노력한다.
  • 모범직원을 선발하여 연1회 이상 포상을 실시한다.
  • 경쟁력 있는 직원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전산, 교양, 친절교육 등 분야별 교육을 실시하고 개인능력계발비를 지원한다.
  • 공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2회 이상 정기적인 화합행사를 실시하여 동료의식 강화와 상부상조하는 조직풍토
        조성한다.

자료관리 : 경영안전팀      문의전화 : 02)360-8510      FAX : 02)396-3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