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칭찬합니다.

고객마당 > 칭찬합니다

우리공단에서 일어나는 좋은 일, 고마운 일, 감동을 주는 일을 올려주세요.

칭찬합니다.
이름 박성예
칭찬사업장 체육회관팀 칭찬직원명 채연희 선생님
제목 스승의 날을 맞아...
첨부파일
칭찬내용
우리 아이가 커가면서 스승의 날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봅니다.
나 어릴 때를 뒤돌아보면 항상 좋은 선생님에 대한 기억이 가득한데..요즘  뉴스에서 들려오는 교권이 무너져간다라든가...아이들을 학대하는 선생님에 대한 기사를 볼 때마다...우리 아이의 미래가 걱정되는 부모입니다.
지난6년 동안 꼭 꼭 내품에 안고 키우던 아들이 7세가 되니 제 품이 작은듯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더군요...
지난 1년동안 다녔던 이화여대부속유치원을 정리하고 이곳 스포츠단으로 오기까지 엄청난 고민과 걱정이 있었습니다. 과연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을 것인지...선생님도 수업도 완전 다른 스타일인 곳인데....
하지만 지난 2개월 ....저의 걱정은 기우였고...우리 아이는  운동이란 운동은 못하는게 없고, 스포츠단에서 배운 영어로 온 식구를 깜짝 놀라게해주며...얼굴에 물 닿는게 싫어 고양이 세수만 하던 아이를..혼자 샤워기를 틀어놓고 어른처럼 샤워하는 상남자로 변화시켜놓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스포츠단 선생님들의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흉흉한 세상에 아이를 믿고 보낼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리는데 이렇게 멋진 아들로 만들어주신...채연희선생님,서남윤선생님...그리고..그 외 모든 과목 선생님들께 스승의 날을 맞아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이 세상 모든 좋은거 다드리고 싶은 마음 한 가득이지만...선물은 받지않으시겠다하셔...이렇게나마...글로써 감사인사 전합니다.
늘...처음 마음 잊지마시고...
이 아이들의 미래는 선생님의 손에 달렸음을 기억해주세요~~~늘~감사합니다!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최선혜
다음글 김현자

수정삭제목록

자료관리 : 경영안전팀      담당자 : 강정원      문의전화 : 02)360-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