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 목요일     기온: ℃     습도: %     미세먼지농도: ㎍/㎥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열린혁신 고객제안

고객마당 > 열린혁신 고객제안 > 제안안내

열린혁신 고객제안 이용안내 입니다.

 

1. 고객제안 안내
공단의 발전과 주민중심 서대문 실현을 위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안을 접수합니다.

제안주제: 재난안전·고객서비스·친환경 공단 운영

  • 공단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안전강화 및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 공단 사업장 이용과정에서 친환경 운영을 위한 의견 및 방안
  • 기타 공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 특허권 등을 취득한 것 또는 제안으로 이미 채택되었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것
  •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공단에서 시행할 수 없는 것
  • 기타 제안심사위원회 또는 주관부서장이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판단한 것

기타사항

  • 심사결과에 따라 우수 제안이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우리 공단에 귀속됨
  • 제출 또는 채택된 제안은 정책자료로 활용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건수 제한은 없으나, 동일인 중복 채택 시 최상위 등급만 포상
  • 제안내용 중 개인식별정보가 포함된 경우,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제안절차와 평가기준

제안절차와 평가기준

  • 제안접수 → 담당자 검토 → 제안심사위원회 개최, 심의 → 포상

포상

  • 등급에 따라 소정의 온누리상품권 지급(최고 20만원)

제안 평가방식

  • 심사위원회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

제안 평가기준

  • 슬로건(적합성, 완성도, 효과성, 활용성)
  • 포스터(적합성, 완성도, 효과성)
  • 개선방안(가능성, 완성도, 효과성, 활용성)

서울시 시민제안 사이트로 바로가기


서대문구청 공모제안 사이트로 바로가기


자료관리 : 경영안전팀      담당자 : 이수민      문의전화 : 02)360-8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