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고객제안

고객마당 > 고객제안 > 제안안내

고객제안 이용안내 입니다.

 

1. 고객제안 안내
공단의 발전과 주민중심 서대문 실현을 위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안을 접수합니다.

 공모자격: 제한 없음(누구나 참여가능)


 제안주제: 코로나19 대응·혁신·사회적 가치·재난안전·소비자중신·친환경 공단 운영·지역사회 성장·기타

  • 코로나19 대응: 포스트코로나 대비 공공서비스 제공 방안
  • 혁신: 공공서비스 및 업무혁신을 위한 제도개선 방안
  • 사회적 가치: 인권·윤리경영을 강화하는 방안
  • 재난안전: 공단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안전강화
  • 소비자중심: 소비자중심경영 향상 방안
  • 친환경 공단 운영: 친환경 공단 운영을 위한 의견 및 방안
  • 지역사회 성장: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
  • 기타 공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

 제안방법

  • 공단 홈페이지 ‘고객제안’ 게시판에 제안 작성
  • 제안서 양식에 따라 제안 작성 후 이메일 제출(kjw@sscmc.or.kr)
    - 제안서 양식은 홈페이지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 특허권 등을 취득한 것 또는 제안으로 이미 채택되었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것
  •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공단에서 시행할 수 없는 것
  • 기타 제안심사위원회 또는 주관부서장이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판단한 것


자료관리 : 경영안전팀      담당자 : 최윤호      문의전화 : 02)360-8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