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홍보관

알림마당 > 홍보관
보도자료 내용보기
제 목 당신의 건강 파트너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점진적 확대 운영!!!
작성부서 문화체육회관 등록일 2022-05-10 오전 11:37:10
조회수 69    
내용

당신의 건강 파트너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점진적 확대 운영!!!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근)에서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와 감염병 등급이 2등급으로 하향됨에 따라 주민들의 일상 회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점진적 정상운영을 추진한다.

2년 3개월여의 기간 동안 코로나19 방역 정책에 따라 제한적인 운영을 진행하던 문화체육회관에서는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따른 휴관 필요성 감소와 일상 회복에 대한 사회적 요구 증대, 지역 주민들의  재개관에 대한 요구 확대에 응답하고자 5월16일(월) 자유 수영, 어린이 축구를 시작으로 점진적인 프로그램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운영되는 자유 수영은 08시부터 90분간 운영되며 30분의 크리닝 타임을 가짐으로서 이용자들의 밀집도를 낮추고 샤워장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밀접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한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90분 이용 중 휴게시간을 운영함으로서 만일의 상황에 대비한 철저한 준비로 지역 주민들을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다.

6월부터는 수영 강습, 에어로빅, 건강댄스, SNPE등 점차 점진적인 확대를 통홰 지역 주민들의 일상 회복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김종근)은“미국 등지에서 새로운 변이 확산으로 결코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지역 주민들의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하기 위하여 내린 결정으로 이용자는 개인 방역을 충실히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문화체육회관 직원들은 만일에 상황에 대비하여 더욱 철저한 방역과 시설 내 만반의 준비로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온라인 운동상담 이벤트 조기 종료!!
다음글 서대문형무소역사관, 대구·경북지역 국가기념관 벤치마킹 대상 기관 선정

목록

자료관리 : 경영안전팀      담당자 : 방민혜      문의전화 : 02)360-8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