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가이드라인
고객의 소리 작성 가이드라인
민원처리절차
1. 민원신청: 민원 작성
2. 접수대기: 민원 정상 등록 완료
3. 접수완료: 민원 해당 부서에서 민원 확인 및 처리중
4. 처리완료: 민원 해당 부서에서 민원 처리완료(답변완료)
처리기간
작성하신 민원은 4일 이내(해당 사업장 근무일 기준/공휴일, 휴관일 등 제외)에 담당부서가 처리하여 답변 드립니다. 이사장에게 바란다 민원은 5일 이내에 처리하여 답변 드립니다. 다만 처리기간 내 답변이 곤란한 경우 이를 민원인에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민원인은 신청하신 민원이 처리완료 되기 전에 취하 가능합니다.
홍보성, 욕설 포함, 신상정보 포함, 도시관리공단 사업과 연관이 없는 민원내용인 경우 민원인에게 사진 고지 없이 민원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민원내용에 따라 민원인이 지정한 담당부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