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대메뉴 설명

경영평가결과

2023년(2022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평가기관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평가기간
2023. 4월 ~ 6월
평가방법
사전심의, 본심사, 보완심사
평가내용
2022년도에 우리 공단이 추진한 사업실적 및 목표 달설의 노력도를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가치의 3개 대분류 평가지표로
구분하여 평가

세부내용(지표별 점수)

세부내용(지표별 점수)
평가지표 배점 점수
경영관리 리더십 경영층의 리더십 63 88.87
전략경영
혁신성과
경영시스템 조직·인사관리
재무관리
일자리 확대 일자리창출 및
일·가정 양립
사회적 책임 소통 및 참여
윤리경영
재난·안전관리
지역상생발전
경영성과 주요사업 시설유지관리 37 94.03
사업수입
1인당 시설관리실적
경영효율성과 대행사업비절감률
노동생산성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종합점수 100 90.78
  • 자료관리 : 기획감사부
  • 담당자 : 임지혜
  • 문의전화 : 02)360-8514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