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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조사기간
2023. 2. 27. ~ 3. 22.
조사기관
(주)효산경영연구소
조사방법
면접조사, 문자조사, 메일조사
조사인원
총 345
기타
지수산출방법, 사업장별 가중치 등은 보고서로 별도 확인
보고서
2023년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외부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pdf

조사결과 (종합만족도/점)

87.32022년 대비 0.6점 하락
* 현 가중치를 적용하기 전의 2022년 점수: 88점

사업장별 종합만족도

구 분 ‘22년 ‘23년 증감 표본수
종합만족도 점수 87.9 87.3 △0.6 345
문화체육회관 서대문문화체육회관 94.2 95.1 △9.1 50
인조잔디구장 93.3 88.8 △4.5 10
궁동체육관 95.9 89.1 △6.8 10
홍제배드민턴장 94.6 83.6 △11 10
북아현문화체육센터 북아현문화체육센터 89.3 88.3 △1 50
여성가족팀 여성이룸센터 92 89.6 △2.4 15
대학생임대주택 82.1 91.7 9.6 10
형무소역사관 서대문형무소역사관 87.2 85.9 △1.3 50
구립도서관 이진아기념도서관 87.7 85.8 △1.9 50
남가좌새롬어린이도서관 93.8 90.6 △3.2 15
홍은도담도서관 92.5 87 △5.5 15
공공시설팀 거주자우선주차 78.5 90.8 12.3 50
창업지원센터 72.4 70.8 △1.6 10

평과결과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가 전년 대비 0.6점 하락하였습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2022년보다 조사항목을 다양하게 구성했기 때문에, 여러분의 니즈를 보다 세밀하게 파악하여 개선계획을 수립, 공단 경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공단 임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께서 공단 이용 경험에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주민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감사부
  • 문의전화 : 02)360-8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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